, 정읍천 살리기 환경미화 봉사 및 평화걷기운동

운영자 | 기사입력 2018/04/09 [16:31]

, 정읍천 살리기 환경미화 봉사 및 평화걷기운동

운영자 | 입력 : 2018/04/09 [16:31]

▲ 7일 정읍어린이교통공원 일대 정읍천변에서 2018 드림프로젝트 '좋아서 드림dream'의 일환으로 약 250여 명이 참여한 봉사활동     © 운영자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는 지난 7일 정읍어린이교통공원 일대 정읍천변에서 2018 드림프로젝트 '좋아서 드림dream'의 일환으로 약 250여 명이 참여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은 ‘정읍천변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나라사랑의 의미를 생각하는 ‘손도장 태극기 캠페인“을 진행해 자원봉사단원들과 정읍시민들에게 평화의 소중함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자 정인숙(여 55)씨는 “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이렇게 봉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정읍천 살리기 환경정화 활동으로 시민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정읍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운영자

 

▲     © 운영자

정읍지부 이용우지부장은 “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회원들과 함께 정읍천 살리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정읍천변은 정읍시민들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하는 곳으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오늘 행사를 진행 했는데 우리 신천지자원봉사단과 정읍시민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사랑의 손길로 다가가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는 독거노인 도시락 전달, 사랑의 핑크보자기 전달, 생명사랑을 실천하는 헌혈봉사,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전했다

▲     © 운영자

 

▲     © 운영자


              

편집주//jbj-@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용담호 물관리 광역협의회 임시총회 성료
광고